군산청소년수련관 페이스북

군산청소년수련관 월별시간표

Home > 열린광장 > 언론 및 보도자료
 
청소년 스포츠 농구 리그전’성료 조회: 121   작성일: 18-09-18  
글제목: 청소년 스포츠 농구 리그전’성료
작성자: 군산청소년수련관
이메일: gsyouthcenter@hanmail.net
홈페이지: http://www.ycenter.co.kr/

청소년 스포츠 농구 리그전’성료

  
2018-09-17 09:35:03

 

중등부 우승 산북SB, 고등부 우승 상금타러왔소 차지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은 지난 15일 군산시 주최, 군산청소년수련관 주관, 여성가족부, 전라북도, 군산YMCA사회체육정책위원회의 후원으로 2018년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청소년 스포츠 농구 리그전’을 개최했다.

이번 리그전은 2018 아시안 게임에서 채택된 3X3 농구형식으로 중등부 8팀, 고등부 8팀, 총16개 팀 70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해 흥미가 있음을 볼 수 있었다.

특히, 청소년들의 주체적인 참여를 위해 청소년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는  사전에 전문가로부터 심판교육을 받고 직접 경기를 진행시킬 수 있도록 하였고 경기와 관련된 운영규정 및 진행방법을 논의 하는 등의 과정을 거쳐 청소년들의 주체적 참여가 되어 더욱 의미있는 대회됐다.

중․고등부별로 예선리그전과 4강 토너먼트 경기 및 결승전 순서로 진행됐으며 경기 결과 ◆중등부 ▲우승 산북SB ▲준우승 섹시한 정인이 ◆고등부 ▲우승 상금타러왔소 ▲준우승 다 요리하러 왔어요가 차지했다.


고등부 우승팀의 이민석 청소년은 "군산청소년수련관에서 농구대회를 개최해줘서 기쁘고 경기출전부터 마지막까지 친구들과 함께 참여해 우승할 수 있었다"며 "다른팀도 함께 즐겁게 참여했던 경기여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원영 관장은 “군산청소년수련관은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의 건강권 실현을 위한 스포츠대회를 열고 있다. 앞으로 더욱 활성화하여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했다.

/문경미 기자(goodmkm@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