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청소년수련관 페이스북

군산청소년수련관 월별시간표

Home > 열린광장 > 언론 및 보도자료
 
(군산신문) 노순영 청소년지도사 여가부 장관상 수상 조회: 240   작성일: 18-09-25  
글제목: (군산신문) 노순영 청소년지도사 여가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군산청소년수련관
이메일: gsyouthcenter@hanmail.net
홈페이지: http://www.ycenter.co.kr/
노순영 청소년지도사 여가부 장관상 수상 
군산청소년수련관

 

<노순영 청소년지도사(왼쪽)가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청소년수련관 노순영 청소년지도사가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18년 제14회 전국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노순영 청소년지도사가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노순영 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 현장에서 10년간 청소년들의 활동복지보호육성을 위하여 청소년방과후아카데창의적 체험활동청소년문화활동 공간 활성화진로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해 왔다.

노순영 청소년 지도사는 청소년들 위해 남다른 소신과 열정으로 청소년의 육성과 건강한 성장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노순영 청소년지도사는 군산청소년수련관에서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앞으로 청소년들을 위해 더욱 헌신하며 현장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군산청소년수련관 이원영 관장은 우리 기관에서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얻어 매우 기쁘다청소년들 위해 지역에서 열심히 활동한 결과라고 생각한다앞으로 더욱 열심히 청소년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군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군산청소년수련관은 중앙정부로부터 지역의 명실상부한 청소년활동 전문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으며실무자 또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목 록